이 합동 감식에 나섰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등 모두 67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광명 아파트 화재 현장에 대해 경찰과 소방 당국이 합동 감식에 나섰습니다.
경찰은 1층 필로티 구조주차장천장에서 누전 같은 전기적 특이점을 확인하고, 전선 등 현장 증거물에 대해서 국과수 정밀감정을 의뢰했습니다.
17일 오후 9시 10분쯤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의 한 아파트주차장에서 불이 나 소방대원들이 진화 작업을 하고 있다.
[앵커] 경찰과 소방당국이 경기도 광명시 아파트 화재 원인 규명을 위해 합동감식을 진행했습니다.
최초 발화 장소인 1층주차장천장에서는 합선 흔적이 발견됐는데요.
3명이 숨지고, 9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또 주민 수십 명이 치료를 받았는데요.
현장 감식에 나선 경찰과 소방당국은 1층 필로티주차장천장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리포트 ▶ 10층짜리 아파트 한 동이.
10층짜리 건물에서 1층은 기둥만 세우고주차장으로 활용하는 '필로티' 구조입니다.
아파트 CCTV 영상을 확보한 경찰은주차장천장에서 불이 시작하는 모습을 확인했습니다.
앵커] 3명이 숨지고 60여 명이 다친 경기도 광명 아파트 화재 현장에 대한 경찰과 소방의 합동감식이 진행됐습니다.
불이 시작된 1층주차장천장에서 전선이 합선된 흔적이 발견됐습니다.
[앵커] 어젯밤 경기도 광명의 아파트주차장에서 큰불이 나, 주민 3명이 숨지고 60여 명이 다쳤습니다.
경찰과 국과수가 오늘 현장 감식을 진행했는데 합선 같은 전기 문제가 원인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리포트] 시커먼 연기가 아파트 전체를.
경기 광명경찰서는 18일 오전 11시부터 낮 1시 반까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경기소방재난.
[울산=뉴시스] 내년 말 준공 예정인 울산 남구 달동 동평공원 하부 공영주차장조감도.
국과수 정밀감정, 원인 규명 방침 전날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다수의 인명피해가 발생한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한 아파트에서 18일 경찰과 소방, 국과수 등 관계자들이 합동 감식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