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이데올로기에 사용된디자인적
페이지 정보
본문
이 책은 전쟁과 선전, 이데올로기에 사용된디자인적 요소를 파헤친다.
영화는 러시아군의 지지 상징인 'Z' 표식을 단 탱크.
한국일보 DB 세계디자인수도로 최종 선정된 부산에서디자인관련 인재를 키우려는 노력이 잇따르고 있다.
부산시와 부산디자인진흥원은 현장 맞춤 실무형디자인인력을 키우는 '부산디자인캠퍼스'에 참여할 청년 21명을 뽑아 관련 사업을 본격 추진.
대전디자인진흥원 전경 대전디자인진흥원이 대전 지역디자인산업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정부 공모에 3개 과제가 선정돼 대형 연구개발(R&D)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하게 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5년도 제3차 '디자인산업기술개발사업' 공모에서.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향후 수년간 대전 지역디자인산업의 기술.
진흥원은 사업 선정으로 확보한 국비를 활용해 향후 수년간 연구개발과 산업화를 병행하며 글로벌.
2종을 새 단장하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한샘은 '유로 700 그레이스(사진)'와 '유로 700 베일' 2종 색상과 프레임디자인을 변경해 출시했다.
유로 700 그레이스는 고강도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프레임을 결합한 글래스 도어다.
유로 700 베일은 베젤리스.
'스위스디자인어워즈'에 출품한 김민종 디자이너의 'Quirk85' 서체와 영상 작업 전시물.
대형 사이니지(signage·신호) 등을 위한 서체다.
/사진가 줄리앙 그레모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면서 서체를 파고들게 됐어요.
요리사가 재료에 관심 갖는 것처럼요.
단체 관람만 허용되던 개방 첫 주가 지나 개인 관람도 시작됐다.
그러나 공개된 빅트리 현장에서는디자인뿐 아니라 내부 콘텐츠, 동선까지 총체적으로 부실하다는 평이 쏟아진다.
일단, 창원시는 현장에서 수집한 시민 의견을 반영해.
ⓒ궁중비책 궁중비책의 키즈라인이 '레드닷디자인어워드 2025'의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