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페이지 정보
본문
경기하남시가 민선 8기 3주년을 맞아 실시한 '시민이 뽑은 최고의 정책' 투표에서 '기업하기 좋은하남'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청년이 모이는 젊은 도시', '아이가 행복한하남' 등이 뒤를 이었다.
하남시가 민선 8기 3주년을 맞아 실시한.
/사진제공=하남시 경기하남시가 민선8기 취임 3주년을 맞아 실시한 '시민이 뽑은 최고의 정책' 투표에서 '기업하기 좋은하남'이 1위에 올랐다.
1일 시에 따르면 지난달 18일부터 25일까지 실시된 온라인 투표에 시민 1436명이 참여했으며 자족.
민선 8기 이현재하남시장이 취임 3주년을 맞았다.
이 기간하남시민이 가장 사랑한 정책은 ‘기업하기 좋은하남’으로 나타났다.
이어 ‘청년이 모이는 젊은하남’, ‘아이가 행복한하남’ 등이 상위에 올랐다.
일자리와 교육, 돌봄이 어우러진 ‘살고 싶은 도시.
이번 활동은하남시 도로관리과 광고물팀과 한국전력공사하남지사가 협업했으며 평소 손이 닿지.
지난 23일 반려동물 정책 우수사례 벤치마킹을 위해 용인 동물보호센터를 방문했다.
정혜영 의원실 제공하남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반려동물 복지정책 연구회’(대표 정혜영 의원)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반려동물 복지정책의 선진사례를.
하남시는 수돗물의 수질과 생산 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2025하남시 수돗물 품질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취수부터 가정의 수도꼭지까지 수돗물이 어떻게 생산되고 공급되는지, 원수의 수질 정보, 법정 수질기준, 수질.
▲하남시청사 전경/인천일보 DB하남시가 '러브버그(Lovebug)'로 불리는 붉은등우단털파리가 대량 발생함에 따라 시민들에게 대처 행동요령을 안내했다.
이에 시는 ▲불빛에 끌리는 특성을 고려해 야간 조명 밝기를 낮추는 조치 ▲출입문 틈이나 방충망 점검을 통한.
경기하남시는 시청 대강당에서 공무원 140여 명을 대상으로 ‘2025년 스마트시티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지난 27일 이두원 성균관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AI가 바꾸는 도시의 미래, 스마트하남의 길’을 주제로 열렸다.
하남시는 오는 7월부터 불법 주정차된 정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에 대해 강제 견인한다.
하남시 제공 경기하남시는 7월부터 불법 주정차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에 대해 강제 견인한다고 30일 밝혔다.
견인 대상은 ‘도로교통법’상 주정차가.
왕복 6차로·미사강변 직결화 요구“희생 감내, 명칭 결정권하남시에”입장차에 사업추진 걸림돌 우려도 지난 27 남양주 정약용도서관에서 열린 ‘(가칭)수석대교’ 주민설명회에서 다산신도시 총연합회 등 남양주 주민들이 수석대교 직결화(왕복6차로)를 요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