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고양이 모습(왼쪽)과 동물 병원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07.01 13:07

본문

아픈 새끼고양이를 입에 물고 직접 동물병원에 데려가는 어미 길고양이 모습(왼쪽)과 동물 병원에서 치료 받는 새끼고양이모습.


사진 병원 인스타그램 캡처 아픈 새끼고양이를 입에 물고 직접 동물병원에 데려간 어미 길고양이의 모습이 뒤늦게 화제가 됐다.


호주에서 ‘양털 조끼’라며 버젓이 판매된 제품이 알고 보니고양이모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문제가 된 패션 브랜드 ‘서튼스 어그’(Suttons UGG)의 어린이용 조끼.


Collective Fashion Justice 제공 호주에서 ‘양털 조끼’라며.


호주에서 생후 9개월 된고양이가 세탁기 안에서 1시간가량 갇혀 찬물과 세제가 순환되는 세탁 과정을 견디며 중태에 빠졌지만, 즉시 병원 치료를 받아 건강을 대부분 회복했다.


전문가들은 드럼세탁기 사용 전 내부 확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사진=SNS 갈무리 아픈 새끼고양이를 입에 물고 직접 동물병원을 찾은 길고양이 모습이 화제다.


최근 미국의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는 튀르키예 숭굴루 동물병원에서 지난 9일 있었던 특별한 일화를 소개했다.


당시 어미 길고양이는 새끼고양이를 입에 물고.


아일릿은 "민주가 MC인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해서 기쁘다"라며 '글릿(팬덤명) 덕분에 얻은.


2023년 말 기준 동물 찻길사고 조사 결과 7만 9,278건 중 삵은 480건으로 약 0.


삵은고양이에 비해 귀가 둥글며 얼굴 쪽 줄무늬, 굵은 꼬리, 귀 뒤편에 하얀 반점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국립생태원 제공삵은고양이에.


구미로제비앙


호주에서 ‘100% 양가죽’이라던 조끼에서고양이가죽이 검출돼 논란이 일고 있다.


‘아크릴’ 표기 모자에서도 여우·너구리 털이 확인됐다.


ⓒ뉴시스 호주 멜버른의 한 매장에서 판매된 아동용 조끼와 모자가 라벨 표기와 다른 동물 가죽·털로 만들어진 사실이.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시청길32. 해찬빌딩 3층   대표 : 신 용 준
전화 : 033-252-5070   팩스 : 033-244-7080   이메일 : cc5070@cc5070.or.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영숙
Copyright (C) 2025 춘천미래동행재단. All rights reserved.
전체 검색

레이아웃 설정

  • 커뮤니티 PC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