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배터리를 교체해 24시간 구동할 수
페이지 정보
본문
중국 유비테크 로보틱스가 17일 공개한 휴머노이드 로봇 워커 S2는 인간 개입 없이스스로배터리를 교체해 24시간 구동할 수 있다.
사진 유비테크 유튜브 채널 캡처 중국 로봇기업이 인간의 도움 없이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한층 고도화화는 방법이 제시됐다.
복잡한 인체 기능을 모사하는 데 한계가 있던 기존 기술에 전자공학을 접목해 인공조직이스스로필요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한 것이다.
재생의학과 신약 개발 분야 혁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텍은 장진아 기계공학과.
현대모비스 스마트크루즈컨트롤이 작동하는 과정.
자율주행 시대에 대응해 자동차스스로부주의에 대응하는 안전 기술이 고도화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CC)은 자율주행 기술의 가장 근간인 기술이다.
완성차는 SCC를 이용해 운전자 부주의를.
마지막 ‘조직-자가조절 플랫폼(Tissue-communicator platform)’은 감지와 자극 기능을 결합해 인공조직이스스로모니터링하고 조절하는 자율지능형 조직을 구현한다.
BHET 플랫폼의 가장 큰 장점은 단순히 조직의 형태를 흉내 내는 수준을 넘어.
단절에 저항하고 당을 탄핵의 바다에 밀어 넣고 있는 나경원·윤상현·장동혁 의원,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는스스로거취를 밝히라"는 1차 인적 쇄신안을 발표하고 있다.
ⓒ 남소연 [기사 보강 : 오후 5시 6분] "나경원, 윤상현, 장동혁 의원, 송언석.
16일 인사청문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kr 조국혁신당이 17일 “국민 면접에서 탈락한 후보자는스스로거취를 결정하라”며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와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의 자진사퇴를 촉구했다.
참여연대는 이날 이 후보자와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를 향해 “국민 눈높이에 미달하는 만큼스스로사퇴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주장하는 등 두 후보자에 대한 여론이 악화되고 있다.
들며 조은석 내란 특검팀의 조사를 거부하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강득구 의원(안양만안)은 윤 전 대통령과 국민의힘이스스로정당해산을 향해 가고 있다고 비판했다.
강 의원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윤석열이 특검 조사를 거부하고 있다.
조국혁신당은 17일 일부 장관 후보자들이 국회 인사청문회 과정에서 각종 의혹이 불거진 것을 두고 "국민 면접에서 탈락한 후보자는스스로거취를 결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윤재관 조국혁신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인사청문회 논란으로 개혁의 동력이 손실.
조직-자가조절 플랫폼은 감지와 자극 기능을 결합해 인공조직이스스로모니터링하고 조절하는 자율지능형 조직을 구현한다.
BHET 플랫폼의 가장 큰 장점은 조직 형태를 단순히 흉내내는 수준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