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취업정보

포함, 전국을 5개 거점 권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025.08.13 14:32

본문

5극3특’은 수도권을 포함, 전국을 5개 거점 권역으로 나눠 성장 거점으로 삼고, 3특인 특별자치도인 강원, 전북, 제주 지역의자치권을 강화해 지역 특성을 살려 발전을 도모하겠다는 것이 이재명 정부의 균형성장 구상이다.


국정기획위는 ‘5극 3특’ 중심의 국가.


소속 요원들이 워싱턴의 거리를 순찰하고 있다.


이에 트럼프 대통령이 정치적 목적을 위해 병력을 자의적으로 사용한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30일 이상 연장할 경우에는 의회가 법률을 새로 통과시켜야 한다.


엘리너 홈스 노턴(민주·워싱턴DC) 하원의원은 성명을 내고 "DC자치권에 대한 역사적 공격"이라며 "주민들이 지지하지 않는 목적을 위해 DC 자원을 이용하려는 역효과적이고 상황을 악화시키는 장악.


▲ 21일 오후 인천 남동구 인천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항만·해양자치권확보를 위한 시민 토론회'에서 참석자들이 "지역분산 지역 갈등, 지방분권 국민 통합! 해양수산청 지방 이양, 항만·해양자치권확보!"라고 외치고 있다.


지방분권개헌 인천시민운동본부는 21일 인천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항만·해양자치권확보를 위한 시민토론회'를 개최했다.


항만을 갖고 있는 인천시가 직접 개발.


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우상호 대통령실 정무수석.


연합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 1일 "지방 균형발전을 위해 인사권 등 더 많은자치권을 중앙정부에서 지방정부로 이양하는 분권형개헌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창원 메가시티 자이


이 대통령은 이날 이철우 경상북도 지사와 김정기 대구.


7MHz 굿모닝 인천, 이도형입니다.


<인천 해양과 항만> 시간인데요.


오늘은 인천 해양항만자치권확보와 인천해양항만수산진흥원 설립을 위한 의정활동'등에 대해 인천시의회 유승분 시의원과 얘기 나눠봅니다.


ⓒ완주군 전북 완주군민의 10명 중 6명은 전주시와의 행정통합에 반대하고 있으며자치권약화와 복지 축소에 대한 불안감을 강하게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케이저널이 여론조사기관 코리아정보리서치에 의뢰해 7월 23~24일 이틀간 완주군.


/인천일보DB 인천지역 시민단체들이 인천 항만·해양자치권확보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머리를 맞댄다.


지방분권 개헌 인천시민운동본부는 인천경실련,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와 오는 21일 오후 2시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항만.


도는 14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각 시·도지사와 국회의원, 국무.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시청길32. 해찬빌딩 3층   대표 : 신 용 준
전화 : 033-252-5070   팩스 : 033-244-7080   이메일 : cc5070@cc5070.or.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영숙
Copyright (C) 2025 춘천미래동행재단. All rights reserved.
전체 검색

레이아웃 설정

  • 커뮤니티 PC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