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22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피지
페이지 정보
본문
전북대는 오늘(22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피지컬AI 실증 사업 대상지로전북도를 최종 선정했다며, 확보된 국비 229억 원을 토대로 카이스트나 현대차 등과 협력해 교내.
특별자치도가 국민과 함께 전주 올림픽 유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전주 올림픽 유치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전북도제공 22일 도에 따르면 홍보 서포터즈는 전주 올림픽 관련 소식을 개인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자유로운.
전북도의 최근 6년 간 국가예산 증가율.
전북도제공 내년 정부 예산안이 국회 제출을 앞둔 가운데, 민선 8기 들어 전북특별자치도의 국가예산 증가율이 둔화하는 추세다.
22일 전북자치도에 따르면 김관영 도지사가 임기를 시작한 2022년 7월 이후 2023년 확보액은.
경찰서 [촬영 나보배]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오늘(21일) 강제추행 혐의로 20대 소방공무원 A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전북도소방 소속인 A씨는 이날 새벽 오전 2시쯤 전주 한 술집에서 여성 2에게 부적절한 접촉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도는 "농진청의 일부 기능이 수도권으로 이전한다는 소식이 들려온 직후부터 해당 기관과 긴밀히 논의했다"며 이같이 전했다.
전북도는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혁신도시 이전기관이 지역 균형 발전에 역행하는 행정을 하지 않도록 목소리를.
전북의 한 아파트 내부에서 배터리 충전 중이던 전동킥보드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블루존 프로젝트'는 100세 이상 장수.
전북도제공 군산시민문화회관이전북도제1호 우수건축자산으로 최종 확정됐다.
전북도는 건축위원회 심의를 거쳐 군산시민문화회관을 도내 제1호 우수건축자산으로 등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수건축자산은 '한옥 등 건축자산의 진흥에.
게티이미지뱅크전북도가 고령친화산업복합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5개년 진흥계획수립을 추진한다.
고령친화산업은 노년층 삶의 질을 향상하고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연구·개발·생산·제공하는 모든 산업을 포괄하는 개념이다.
9월부터 14개 시·군에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다양한 지역축제를 통해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24일전북도에 따르면 올 가을 축제는 △익산 고구마(순)축제(9.
7)를 시작으로 △무주반딧불축제(9.
14)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