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방문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일본 방문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이어 미국으로 이동, 현지시간 같은 날 오후 워싱턴DC에 도착해 25일 열리는한미정상회담에 대비합니다.
회담에서는 지난달 말 타결된 관세협상의 세부 협의를 비롯해 주한미군의 전략적 유연성 등 굵직한 현안에 대한 폭넓은 논의.
오는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한미정상회담의 통상 의제는 조선 협력과 대미 투자, 원전 등이 될 전망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농산물 시장 개방 확대 등 ‘돌발 요구’를 할 가능성도 있다.
지난 8월 12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국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재명 대통령은 25일 미국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정상회담을 갖고 오찬 회동.
이재명 대통령이 조금 전, 1박 2일간 일본 일정을 마무리하고 미국으로 출발했습니다.
모레(26일) 새벽 열릴 것으로 전망되는한미정상회담에선 통상·안보 협상이 주요 의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군1호기에 올라 인사하고 있다.
한일정상회담을 마친 이 대통령은 미국 워싱턴DC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한미정상회담을 할 예정이다.
이정태 경북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교수 이재명-트럼프 대통령의 첫 번째한미정상회담개최를 축하한다.
대한민국 이재명 대통령과 미합중국 트럼프 대통령의 첫 상견례 자리이다.
트럼프 대통령의 호기심이 발동하고, 이재명 대통령의 호방함이 합쳐져 화기애애하고.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한미정상회담경제사절단에 동행하기 위해 재계 총수들이 잇따라 출국길에 올랐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오늘(24일) 오후 3시 50분쯤 서울김포비즈니스 항공센터에 도착해 출국장으로 향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이번정상.
협상을 지원한 뒤 지난 14일 자정을 넘긴 시간에 귀국했다.
이어 약 열흘 만인 이날 다시 출국,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한미정상회담경제사절단에 동행하는 것이다.
이 회장은 폭넓은 인맥 등을 활용해 한국의 적극적인 미국 투자 의지를 알릴 것으로 보인다.
손님들은 우왕좌왕하다 비싼 값을 치르고 물러난다.
이재명 대통령이 25일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한·미정상회담을 갖는다.
실무방문인 이번정상회담에서는 관세와 투자, 주한미군 주둔비, 북한 비핵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