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가구·건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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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가구·건자재 업계가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맞춤형 인테리어 제품을 강화하고 비수도권 매장을 확대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올 1분기 주요 가구업체 성적표는 대부분 부진했다.
이들 사업의시장규모는 크지 않지만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어서다.
석유화학 사업이 장기 불황에 빠지자 수익을 낼 수 있는.
동합금 소재 분야에서 글로벌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KBI알로이는 대기업이 진출하기에는시장이 작아 간과됐던틈새시장에서 기술력과 품질로 세계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강소기업’으로 평가받는다.
2023년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KBI.
[사진출처 = LG디스플레이] 국내 기업들이 선점하고 있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부문에서 중국 기업들이 신기술을 도입하며틈새시장을 노리고 있다.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국내 기업들을 빠르게 추격하고 있는 중국 업체들의 행보에 위기감이 커진다.
- 냉장고·세탁기 등 신제품 선봬- 동남아·중동서도 세미나 예정 한국 대표 인공지능(AI) 가전 브랜드가 글로벌틈새시장인 중남미 대륙을 시작으로 서남아시아 동남아시아 공략에 나선다.
멕시코에서 진행된 삼성전자 ‘2025 중남미 테크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일본 니프로 코퍼레이션(니프로)과 손잡고 일본시장공략에 나선다.
김경아 삼성바이오에피스 사장(왼쪽)과 사노 요시히코 니프로 코퍼레이션 사장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
다변화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톱티어 완성차업체가 진입하는 주요시장이 아닌 경쟁이 덜 치열한 호주, 헝가리, 튀르키예 등 '틈새시장'을 뚫은 것이다.
KGM의 지난달 수출은 5540대로 전년 동월 대비 34.
KGM의 내수 판매는 3560대로 전년.
지난 23일 코딩 전용 모니터를 설명하는 벤큐 관계자.
(사진=지디넷코리아) 지난 23일 벤큐 관계자는 "틈새시장을 겨냥한 제품 수는 다른 브랜드 대비 적지만 최종 이용자를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사항을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경쟁 부담이 적은 중·소규모 정비사업 수주를 통해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원자잿값 상승에 따른 공사비 인상과 전반적인 부동산시장침체 여파로 건설사들이 수익성이 보장되는 사업 위주로 '선별 수주'에 나선 것이 주된 원인으로 분석된다.
그는 "'12시엔' 문 열었다.
오늘의 스페셜DJ 김아영이다"라고 청취자들에게 인사를.